지금 상담하기
닫기 지금 상담하기

카카오톡 상담

닫기

전문의 온라인 상담

닫기

온라인 예약

닫기

오시는 길

닫기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4 수일빌딩 4층 (수협건물 4층)

3호선 신사역 1번출구 바로앞 건물 4층

고객이 직접 작성한 수술후기

위 게시물을 무단 도용시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코 수술한지 2달정도 되어가고 있어요.


처음 코 수술을 하고 언제쯤 적응될지

걱정했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일단 코수술한건 절대 후회하지 않아요,

저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요청 드려서

2달이 지나고 나니 정말 자연스러워요.


가끔 내가 코수술을 했나..? 그런 생각이 들 정도로 거울보면 자연스러워요!


원장님께서 진짜 자연스럽게 잘해주시는거 같아요!! 

인조미가 절대 안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코수술때문에 피부관리를 못해서 콧등이랑 코 주변에 블랙헤드랑 피지가 잔뜩 있어서 관리를 받았었는데, 해주시는분께서 코 오똑하다고 이쁘다는 소리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생전 못듣던 소리를 원장님 덕분에 들었어요!! 


아 진짜 찬양하려고 쓴 글이 아닌데,..(ㅎㅎ)


저는 제 코를 매일 봐서 잘 모르겠는데

지인 말로는 이전보다 확실히 코끝 붓기가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이전에 찍은 사진 보면 눈에 보이는거 같기도 해요.


코수술 하시는 분들 셀카 10장씩 매번 찍으세요!!


코 수술하면 코끝이 약간 들린 느낌이(?)싫었는데 전 그런 느낌이 없어서 만족해요 

자연스러운거 추구하시면 천남주병원 추천드립니다!! 


무보형물로 해서 그런지 코가 빨개진다거나 하는 염증 위험신호(?) 같은건 한번도 없었어요. 요즘 너무 제코같은 착각이..ㅋㅋ


비주 절개한 부분 빨간것도 점점 연해지고 있고 코끝 땡긴도 많이 완화되었어요 


얼른 붓기 예쁘게 빠졌으면 좋겠네용 

추후에 또 후기쓰러 올께요 그럼 이만:)


  1. BEST

    박유길 원장님께 받았어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박유길 원장님께 받았고 어제 부목 떼고 왔어요. 아직 코 끝이 땡땡한 느낌은 있는데 멍은 없고 절개부위 흉터도 거의 없어요! 붓기만 빠지면 완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ㅎㅎ 수술 당일~지금까지 통증은 거의 없었고 (연고 바를 때 코 끝이 살짝 따끔할 때가 ...
    Views51
    read more
  2. BEST

    무조건 하세요 ,,만족감 최상이구요

    실리콘 3mm , 풀페이스 지방이식 천남주 성형외과에서 이주철 원장님께 코 , 풀페이스 지방이식 받았어용 일주일차 사진입니다 ! 첫 코수술이고 수술 당일날 너무 떨리고 무섭고 괜히 한다고 했나 싶고 그랬는데 하고나니 그런 걱정은 그냥 하지마세요 무조건 ...
    Views204
    read more
  3. BEST

    ㅎㅎ 너무 찬양글 같은데 진짜 감사합니다!

    오늘 딱 7일차! 부목 떼고 쓰는 리얼 후기 신의 손 이주철 원장님께 풀페이스 지방이식+ 콧대+콧끝 수술 (실리콘 3.5mm, 비중격, 귀연골) 받았어요! 사실 여기 오기 전 지인 소개로 다른 병원에 예약금 걸고 긴가민가한 상태로 손품 팔다가 전부터 알아보던 천...
    Views199
    read more
  4. BEST

    여러모로 감동적인 병원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코수술전 사진이고 (코가 살짝 들려있는 느낌) 무보형물로 자가진피코성형을 하고 싶어서 2년동안 서치하다 용기내어 첫상담에 수술날짜잡고 왔어요 코수술만 끝이 아닌 사후관리고 천원장님께서 직접해주시고 여러모로 감동적인 병원입니다 아...
    Views288
    read more
  5. BEST

    나의 의느님 이주철 원장님 리스펙 ('∀'●)♡

    코가 원래 굉장히 낮아서 콤플렉스가 컷습니다. 그렇게 필러를 5년동안 맞다가 드디어 필러를 녹이고 수술을 하게 되엇습니다! 여러병원을 다니며 상담을 많이 받아봣지만 제 맘에 쏙 들어오는 병원이 없더라구요 믿음도 잘 안가고,, 그러던 중 만나게 된 천남...
    Views262
    read more
  6. BEST

    수술한 것도 잊고 살아가고 있습니당

    수술한지 세달이 넘었어용 불편한거는 이제 전혀 없구 부기도 거의 다 빠진거 같아요 ! 수술한 것도 잊고 살아가고 있습니당 모양은 너무 자연스러워서 다들 원래 제 코인 줄 알아요 저도 내코인가 싶다가도 예전 사진 보고 많이 달라진걸 느낍니당 ㅋ큐ㅠ 예...
    Views392
    read more
  7. 코수술 잘하는 곳은 천남주 성형외과

    <전> 코하기전에 뭉툭하고 안이쁜코였는데  원장님이 제가 원하는 코로 만들어주셨어요 :^) 일단 강요안하셔서 좋았고 믿음직스러워요 그리고 확실히.인상이 달라져서  자연스러워서 믿음직 스럽습니다. 자연스러운 코 원하시면 무조건 천남주에서 하세요 <후>
    Views47
    Read More
  8. 코수술 후기

    이제 벌써 수술한 지 두 달 차네요! 붓기도 이제 거의 다 빠진 것 같고, 주변에서도 코 수술 너무 잘 됐다고 다들 하고 싶다고 얘기하고, 저도 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진 찍을 때 예전에 상상도 못했던 얼굴 옆모습을 많이 찍게 되더라고요 ㅠㅠ 코 수술 ...
    Views49
    Read More
  9. 코 수술 2개월 차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 수술한지 2달정도 되어가고 있어요. 처음 코 수술을 하고 언제쯤 적응될지 걱정했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일단 코수술한건 절대 후회하지 않아요, 저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요청 드려서 2달이 지나고 나니 정말 자연스러워요. 가끔 내...
    Views336
    Read More
  10. 한달차 후기

    수술후한달조금지났어요이제붓기도정말많이빠진거같아요~ 뭉뚝했던코가어느정도교정이되었어요! 빨리붓기가다빠져서자리잡았으면좋겠네요~
    Views33
    Read More
  11. 수술한지 한달차 후기입니댱~~

    수술한지벌써한달이되었네요!  부목떼고나서붓기때매언제다빠지려나하고기다린게엊그제같은데벌써붓기도잔붓기만남아서되게자연스러워졌어요!  자연스럽게하고싶었는데아주대만족하고있습니댱~ 주변에서는말안하면한줄모르더라구여ㅎㅎㅎ  앞으로코끝쪽붓기만...
    Views54
    Read More
  12. 코 성형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일단 제 코는 끝이 복코에 매부리가 심해서 측면에서 봤을 때 특히 둥글고 낮아보여서 인상이 답답한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남자다운 시원한 인상을 선호했었고 이런 부분을 개선시키고자 코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천남주 ...
    Views62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 70 Next
/ 70
천남주성형외과